티스토리 뷰

2018설명절 4일간의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보통 요맘때면 TV에선 특선영화를 편성해서 방송해주곤 하는데요, 요즘엔 개봉 1년이내의 영화가 편성되기도 하더라구요. 이번 설연휴기간에 어떤 영화가 방영되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의 방송국은 지상파, 케이블, 종합편성채널, 위성방송까지 다양해져서 특선영화의 선택폭이 많이 넓어지듯합니다.




방송사별로 정말 어린이와 어른들을 위한 다양한 영화들을 편성해놓은듯 한데요, 그 편성표를 연휴 일자별로 간단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2월 15일 (목) 편성표


KBS2채널에서는 최민수 주연의 특별시민, TV조선은 고전인 오발탄, EBS1은 아이들을 위한 몬스터주식회사, KBS2는 럭키, tvN은 임금님의 사건수첩, JTBC는 정우성과 조인성주연의 더킹이 저녁 9시에 편성되었는데요, 극장에서 관람한 영화긴 하지만 저는 저녁시간에 더킹을 봐야겠습니다. 



2월 16일 (금) 편성표

tvN은 아빠는 딸, SBS는 보안관, EBS1은 빠삐용이 방영되는데, 설 차례를 다지내고 친지분들과 맛있는 음식 나눠먹은후 오후에 느긋하게 보안관을 시청해야하겠습니다. 



2월 17일 (토) 편성표

TV조선에서오후 2:40에 코리아를 편성했는데요, 요즘 평창동계올림픽에 남북한 단일팀으로 여자하키팀이 출전중이라 화제인데, 예전영화긴 하지만 다시 한번 관람해봐야겠습니다. 


2월 18일 (일) 편성표

이번 설명절 연휴의 마지막날인 2월 18일에는 EBS1에서 앤트맨을 편성했는데, 유일하게 제가 못 본 영화이기에 꼭 관람해봐야겠습니다. 



이번 설명절 오랜만에 고향방문해서 모인 가족 친지분들과 맛있는 음식 나눠드시고 즐겁고 행복한 명절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